CEO인사말/회사소개 > 비원이티에스(주)

올바른 에너지문화를 리드하는 기업
회사소개
최고의 전문성을 갖추어 에너지의 미래를 밝힐 것입니다.

CEO인사말/회사소개

미래에너지 대안인 신재생에너지의 경쟁력이 국가 경쟁력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더 밝은 미래를 향해 비원이티에스(주)는 또다시 움직이겠습니다.

"아름다운 신재생에너지 리더"

CEO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비원이티에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비원이티에스㈜는 세계 에너지 흐름에 맞춰 신재생에너지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전문기업으로서, 끊임없는 도전과 연구&기술개발을 통해 우리나라 미래에너지 경쟁력을 강화하고 환경문제 등을 책임감 있는 사회의 일원으로 대비하며 함께하는 내일을 준비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4차 산업혁명에 맞춰 에너지 분야에서도 신재생에너지, 에너지 효율향상 기술 등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속하는 에너지 변화 흐름에 맞춰 20여 년간의 기술과 경험의 KNOW-HOW로 한발 빠르게 대응하여 컨설팅부터 준공까지 ONE-STOP시스템 및 통합솔루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하겠습니다.

단순히 성장과 이윤만을 추구하는 회사가 아닌, '나누는 기업 DNA'를 주변 이웃과 지역사회에 널리 전파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존재 자체의 가치를 더욱 빛나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원이티에스(주) 대표이사

기업이념

미래도전
에너지에 대한 꾸준한 도전정신
신재생에너지산업의 미래를 선도하여, 도전과 연구&기술개발을 통해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화의 주역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정직경영
정직한 경영으로 투명화
언제나 투명하고 참된 자세로 근검절약하여 기업과 모든 기업의 가족구성에게 믿음과 희망을 주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가치창조
가치를 만들어가는 기업
기업과 개인 모두가 세상에 도움이 되고 보다 나은 가치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치는 곧 존재의 의미입니다.
인재양성
기업의 꿈나무를 양성
인재가 기업의 미래라고 생각하며 지역인재 등을 발굴하여, 고용안정성과 시대에 필요한 인재양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주요 협력사

주요 기자재 협력사

모듈
인버터
모니터링

KS인증제품

태양광 발전용 접속함(B1JB16K)